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 찌라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2:53

    연예인 찌라시 하나 현재 대한민국의 가수 협회에 등록된 걸그룹이 200팀이 넘는다고 합니다.


    >


    주민 번호 1->뜻을 모르는 분 없나요?이게 사실이라면 조금 충격 사진보니까 정말? 이렇게 이쁜거야 ? 아.. 나는 죽어야 한다.女여자보다 예쁜 남자들이 넘는 많은 대한민국..진짜라면요~ ᄒᄒ;나는 이세상에서는 잘못됐어.그런데 빅뱅 탑 때문에 요즘 난리가 났는데 최신 연예인 광고지 내용을 보면 이 관련 내용이네요 내용 보니까 흐흐흑 거창한 얘기지만,,, 이게 사실이라면 예사롭지 않다.이 사건이 어떻게 끝날지는 모르겠지만, 전부 뒤집어 놓는다면 파장이 장난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빅뱅을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이었는데..노래는 너무 좋아안타깝고, 앞으로의 중국 활동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YG 소속 연예인이거나 모두입니다.중국은 약에 민감하기 때문입니다.근데 소속 연예인을 다 그러는건 좀 심한거 아닐까... 아무튼 YG엔터테인먼트의 위기네요.역시 영원한 것은 없네요.무너지는 것은 한 순간이네요.연예인 소문입니다.진실이 아닐 수 있어 100% 믿지 않으면 안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