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 두정동 맛집) 천안전골 중독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2:54

    과인이 들어왔는지 추운날은 왜 이렇게 국물이 끓는지 모르겠어요. 천안 두전동에 산적수튀김이라는 비주얼이 희귀한 전골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양도 다양하고 맛도 중독성이 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아래에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041-561-303011:30~23:00제동 타이이다 15:00~17:00마지막 주문 22:00매주 1도 1휴가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근처에 주차해야 한다.​


    >


    천안 두정동 화산식당에 도착했습니다. 피자헛 옆에 있어요 위치를 보면 대체로 먹자 골목으로 1블록 정도 떨어지고 있었습니다.사진으로 본 적은 있지만 실제로 볼 때 이름만큼이나 비주얼과 맛이 정 스토리 어떤지 궁금하네요. ㅋㅋ


    >


    내부에 들어왔습니다. 테이블은 하나 0의 약간 웃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상념과 분위기는 예뻤습니다.​​


    >


    멋있으면서도 재밌어? 문구가 가게 한쪽에 있네요 ㅋㅋ


    >


    센스 있는 앞치마가 상회의 한쪽 마네킹에 걸려 있습니다. ᄏᄏᄏᄏ부그다솔리스 나쁘지 않게 가져갈 수 있을 것 같아..테이블 의자 뚜껑을 열면 짐을 넣을 공간이 있습니다. ​​​


    >


    >


    메뉴와 원산지 야기입니다.메뉴는 고봉의 백숙과 옛 갈비탕)의 2종류가 있습니다. 점심에 보니 와서 갈비탕도 많이 주문이 들어왔어요.점심 먹는 가격에서 좀 부다 썰매 슬러다면 갈비탕도 좋을지도!우리는 1단 산 물갈비 두 사람을 주문했습니다! 소리가 나는 동안 맛있게 먹는 방법!! 을정독은 필수!! 웃음


    >


    >


    기본 상차림입니다. 완전히 놀란 것이 샐러드가 4가지 자기 자신 있어요.ᄒᄒᄒ마싯은 음식점에서 샐러드 종류가 이렇게 많이 자신오는게 흔하지 않은데..ᄒᄒ 양파짬짜면 김치, 양상추샐러드, 양배추샐러드, 치커리쉬림프샐러드, 블루베리양샹추샐러드가 자신있어요 샐러드소스도 각기 다른 맛이었어요. 저희는 자라다를 원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자라다 갯수를 줄이고 다른 서비스를 해도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드디어 메인의 sound식이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


    >


    와우 비주얼 대히트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정말 화산 모양의 산들의 물갈이네요. 초이름과 떡! 여기 시그니처 메뉴인 것 같네요.​​


    >


    >


    볼수록 감탄연발야마가타 어떻게 했는지 보니, 안에는 콩본 인물이 있고 구위에 고기로 덮어서 모양을 만들던데요. ㅋㅋ


    >


    국물이 부글부글 끓고 있습니다. 부글부글 끓는 모습이 정말 화산을 연상시키는 것 같아..웃다가 완전 침샘폭발이었어요. ww 어느정도 끓으면 사장님이 오셔서 직접 손질해 주십니다.​


    >


    >


    냄비 속에 만두와 떡 사리도 있구요, 갈비 뼈도 5~6개 들어 있었습니다.냄비가 끓으면, 이미소 만두와 갈비를 골라서 접시에 덜어주었습니다.​​


    >


    사장님이 소스에 찍어 먹어보라고 추천을 해주셨거든요. 갈비를 소스에 꽉 찍어 먹어봤는데~ 오.. 소스가 꽤 간이 잘 맞아서 완전 맛있었어요. 겨자소스 같은데 어떻게 배합을 잘 했는지.. 당신 무 맛있던데요? ᄒᄒ 고기랑 엄청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


    고기도 부드럽고 뼈가 젓가락으로 해도 뼈가 잘 발라집니다. 잘 발라진 몸을 국물에 푹 발라 먹어도 존미!!


    >


    >


    그리고 스프를 위에 덮고 익힙니다. 콩과 인물의 숨이 죽어서 화산이 작아졌네요. ᄏᄏᄏᄏᄏ


    >


    >


    드디어 콩본인물이 모습을 드러냈네요. 흐흐 이렇게 끓으면 진짜 우리가 그냥 아는 모둠전골의 모습이네요.수프를 떠서 먹어봤는데, 와아~~ 정말 맛있어요. 중독성 있는 맛!!ᄏᄏ 자꾸 스프를 떠서 먹었네요. 정말 달고 얼큰하기 때문에 우리는 보통 맛을 먹었지만, 우리는 매운 것을 좋아해서 좀 더 매운 것을 먹는다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남은 국물에 밥 볶아 먹고 싶은 맛~~ᄒᄒ 볶음밥 있던 사람 보니 아쉽게도 볶음밥은 없네요. ᅲᅲ 그래도 이래도 충분할 것 같아.​​​


    >


    콩과일을 고기로 싸서 국물에 푹 담갔다가 소스에 감칠맛을 찍어먹으면 초맛!! 점심식사에서도 맛있지만 술안주로도 정스토리 맛있을 것 같아요!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그래서 양이 많이 있어요. 진짜로!!곱빼기로 주문했지만 3명으로 먹어도 아주 충분한가! 성인 남성 3명으로 먹어도 좋은 것 같은데요.우리 부부는 몹시 기분이 좋은 분인데 먹다가 배 가득 차서 결말 포장을 했으니까~www


    >


    섭취한 공기 시켜서 국물이랑 고기랑 콩이랑 인물 비벼서 한입 먹는 sound 아주 굿 굿!


    >


    나머지는 집에 랩핑하고 와서 저녁에도 배부르게 먹었어요. *1:단골 바뀐 비주얼의 천안 찌개 맛있네요 SNS의 사진 각입니다. 뜨겁고 매운 전골(전골)이 떠오르면 천안냄비에 중독성이 있는 삼천도 화산식당의 산갈비는 어떻습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