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기사 자격증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4:00

    처음뵙겠습니다^^★ #속기사자격증을따서현직속/기/사/입니다. 거의 매일 느껴왔던 것이지만, 거의 매일 취업의 귀추는 좋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저희 아버지도 이예기 하셨죠. 거의 매일의 취업환경은 좋지 않았거든요. 저도 또한 해당 직종에 도전하기 전에는 그냥 취업활동생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어느 순간부터인지 더 이상 이렇게 평범하게는 준비하면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어떤 일이든 사람을 만과든 간에 그 사람과는 빨리 친해질 수 있다. 가령이는 아! 이 일은 이렇게 준비하면 안되는 과인이 하는 것입니다. 나는 약 2년 정도 그렇게 취업을 준비하면서 보니까 아마 이 싸움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다른 활로를 모색한 것입니다만. 바로 그게 이 자격증 이었거든요. 제가 유일하게 잘하는 것이 타이핑을 하는 것입니다. 반에서도 제일 빨랐어요. 학교 다닐 때는 재보지 않았는데 어쨌든 대단한 속도로 쳤습니다+_+ #속기사는 속기 타법을 이용해 연설리과인 회의미 기록을 작성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해당자/격/증을 확인하면서 보니, 저에게 정 스토리에 맞게 될 것 같았어요. 따라서 저는 관련 전문 교육기관을 찾았습니다. 무엇보다 홀로서 하기에는 아무 힘도 없는 일이라고도, 무엇보다 동기들이 딱 안 생기는 것 같네요.그렇게 되찾은 게 속/기본/2/일/였습니다. 이곳을 선택한 것은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이곳이 가장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공부를 시작했어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많은 분들이 속기사 자격증에 관심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오늘은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김에 제가 공부하던 부분을 가운데에 한번 스토리를 해볼까 합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속기사 자격증은 제가 지금까지 확인해보고 도전한 자격증 시험 중 가장 빨리 준비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시험과 같은 경우에는 필기시험을 보고 실기시험을 봅니다. 해당 시험은 오로지 필기로만 진행되었습니다. 만약 여러분도 필기와 실기시험, 이렇게 두 번 보기 귀찮은 분이라면, 이 자/격/증을 준비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모르시는 분 때문에 스토리보다 하면 해당 시험은 총 한급/2급/3급으로 그와잉도 보고 있었는데요. 실기 시험 한국사 능력 시험 자연의 그 다른 영어 시험과 같은 경우에는 5급 6급 정도가 난이도가 가장 높은 시험인 한편, 해당 시험은 하루가 가장 최고 상위 난이도였다고 합니다 ㅠ.ᅲ


    3급과 같은 경우는 연설체는 일 350분 연설문과 예는 200자 분량의 논설체를 듣고 속기 키보드를 이용하고 5분 이내에 타이핑을 하지 않으면 되었습니다. 아내 sound에 준비를 하는데, 해당 키보드가 사실 아내 sound를 쓰는 것이므로 약 3개월 정도는 익숙해지기까지 때 로이 많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배우면서 한번 논설체와 연설체를 각자 써봤습니다. 우선, 개인마다 속기사 자격증을 공부하면서, 차이는 있겠지만, 제 경우는 논설체가 꽤 어렵거든요.시험에서는 과목이라고 해야 할까요? 어쨌든 과목 배정이 랜덤하게 이뤄져 두가지 모두 준비를 했습니다. 나 같은 경우는 위에서 언급을 했듯이 논설 단체가 데당이 약하기 때문에 이곳에서 집중적인 훈련을 하셨습니다)​ ​ ​ ​ 나는#속기사 자격을 공부하면서 이미 3급은 한번 체험을 하고 보았기 때문에 해당 시험을 준비하면서 저의 능력이 그다지 나쁘지 않게 되는지 체크하고 보기 때문에 2급을 한번 시험을 받았습니다. 목표는 일급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군무를 열심히 공부하지 않았습니다. 2급은 약간 생각 만큼 공부를 했습니다. 2급을 준비 하시는 분들 때문에 간략하게 말보다를 드립니다^^&​ ​ ​ ​ 해당 자/격/증 시험 2급은 마찬가지로 연설체와 논설 단체 수업을 합니다. 논설 단체는 일 350자 그리고 연설체는 일 500자 분량의 연설문을 쳐야 했습니다. 3급과 다른 것은, 자수가 늘었다는 것과 무엇보다 이에키이 조금 어렵다는 것입니다:D​ ​ ​ 이 시험은 매년 4월과 9월 2차례 시험을 봅니다. 그러므로 2급을 4월에 시험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 여기서 공부를 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속기사 자격증 시험은 일/2/3급을 동시에 도우은시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1급을 따기 위해 공부를 했습니다. 저는 조금은 편하게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 연철체와 논설체에 대한 자료를 항상 수시로 공급해주고 많은 것을 시도해보고 풍속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제 속기의 키보드가 망가졌을 때, 이곳에서 이렇게 지원을 해주었습니다. 따라서 공부를 하는데 있어서 거의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우선 공부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전문적인, 밧테란 선생님의 수업을 통해 잘못된 운지법을 고쳐 심히 빠르게 타이핑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온/라/인/강/자/를 통해 논설체는 어떻게 준비를 해야 하는지, 그렇게 연설체는 어떻게 들어야 빠르게 칠 수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 가끔은 굉장히 빠른 기분이 들어요. 나는 이렇게 준비를 했으니 9월이 되고 일당을 시험을 보았습니다. 나는 논설체에서 일 500자 분량의 논설문을 4분 만에 타이핑하고 평화/격을 했습니다. 과연 1급이라 글자수도 많고 말도 어려웠습니다. 해당 자/격/증명서를 취득하고 저는 현재 프리랜서로 1 하고 있습니다. 자격 취득은 나쁘지 않고, 취업은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이 깊은 분도 계시겠지만, 왜냐하면 속기사에 대한 구인 광고는 1반구/직/ 쓰고/이/토우에소눙 거의 없고 아마도 괴롭게 되는 것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구인정보 나쁘지 않고 취업에 대한 면담도 함께 진행을 하여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 ​ ​ ​ 자/격/증명서를 취득하게 되면 저처럼 프리랜서로 1할도 모르지만, 중/하/공/무/원에 공직 센 하루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국회 속기사로 근무를 하게 되면 이와 같은 시험이 없어도 7급 진출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해당 시험을 준비하면서, 단지 자/격/증명서를 취득하는데 몰두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 분야에서 역량을 펼칠지 미리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무렵까지 제가 #속기사를 준비하면서 어떻게 준비를 했는지, 간단한 시험 개요를 한번 말씀 드렸습니다. 아! 게다가 라이센스를 취득하면 어느 분야로 진출할 수 있는지도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제가 해당 직종을 선택하고 현재!이 1를 하면서 느끼는 것이 있으면 쵸은이에키 많은 것을 준비하지 않아도 먹고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겁니다.~ 정화 나쁘지 않은 재능에만 이렇게 몰입해도 저는 현재 만족하며 살고 있거든요. 요즘은 1조 회사를 가려면 매우 많은 것을 준비해야 되잖아요! 그런 면에서 보면, 해당자/격/증만큼 좋은 시작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글을 쓰겠습니다. 모드 모두 이 라이센스를 통해 각자의 취창업을 타이핑해봅시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