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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차 자율 주행??ADSC 지능형 운전 보조 장치 (안전장치) 스마트 센스 및 드라이브 와이즈 기본 상식!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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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대전프리미엄튜닝전문샵덱스클루대전서구점.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휴가를 떠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저는 어제 사천에 출장을 갔다 온 막대한 일정 관리로 잦은 저녁식사 작업을 하느라 피로가 누적돼 고속도로 주행에서는 너무 힘들었습니다.저는 운전이 졸속운전은 정스토리 위험한 운전습관인줄 알고 휴게소에 들러 한시간정도 차를 타고 자고 다시 운전을 했습니다.안전운전도 중요하지만 예방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안전 운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시스템에 대해 포스팅 작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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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오도우 벵스 두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 차로 유지 지원에 지(LKAS)유닛과 결합하고 작동하 치에에당 초단 기술 중에 1프지앙아로ー, ​의 앞 차와의 거리를 계산하고 작동되는 시스템으로 운전자가 페달을 밟지 않고 ​ 자동차가 설정된 속도로 주행하는 시스템입니다.기존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CC) 시스템은 앞쪽 차량이 정차하면 시스템 작동이 멈추지만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은 앞쪽 차량이 파란색 이후 다시 출하하면 시스템 작동이 멈춰 다시 주행을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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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선유지지원장치(LKAS)와 조합하여 차도이탈방지 및 고속도로 주행보조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이번 사천으로 출장을 떠나본 사람이고, 피로가 쌓인 저에게는 정말 절실히 필요한 시스템이었습니다.


    2. 후츄 크발 레이더 시스템 ​ ​ 리어 범퍼 안쪽에 후츄 크발레ー다ー셍사ー 2개가 챠은챠크도에오, 레이더 전파를 이용하고 후방 차량과의 거리를 측정 및 속도를 측정하는 ​ 주행 중 후츄크발 사각 육지 장애물 감지 및 경보를 울리고 본인 사이드 미러에 경보를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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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행 시 사각 및 후방 고속접근 차량을 감지하여 운전자에게 경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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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유리 상부에 장착된 카메라를 이용해 전방차선을 인식하고, 레이더 센서를 이용해 차량의 후방 영역을 감지하며, 차선을 분리하면 차량 후방에 접근하는 차량에 의한 추돌 위험이 감지되면 위험단계에 따라 차체자세제어장치(ESC)로 미세 제동제어를 하여 충돌회피를 보조하고 피해를 줄이는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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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업이 직업이기 때문에 운전할 때 다른 차를 많이 둘러보는 것이 연습이 되어 버렸습니다.어깨에 쓰촨 출장 중 많은 차량에 후방 추돌 경고(BCW)가 사이드미러 인디케이터로 작동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추월을 많이 하면 안되지만 그러면 많이 도와주고 문제를 예방해 주는 고마운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레이더 센서를 이용하여 차가 후진할 때 상대 속도를 기준으로 약 3.5초 이내 ​ 좌우 측면 접근 차량을 감지해서 운전자에게 경고하는 시스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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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Km/h속도로 차가 후진할 때 자기 후츄크발으로 4~36Km/h속도로 접근하 ​ 차량의 충돌 위험.이 감지되면 ​ 차체 자세 제어 장치(ESC)에서 2초 이내에 브레이크 제동 제어를 하고 ​ 충돌 회피를 보쵸하고 본인의 피해를 줄이는 시스템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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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차된 차량이 많아서 시야 확보가 어려운 슈퍼 주차장 같은 장소에서 편리한 시스템인 것 같습니다.^^​​


    차량 정차 후 후방에서 접근하는 차량이 감지되면 운전자가 잠금 해제를 시도해도 도어 잠금이 해제되지 않고 동시에 계기판 충돌 경고문 및 경고 소음으로 운전자에게 경고를 합니다.이 시스템은 어린이를 키우는 차주에게는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 ​ 3. 전방 카메라와 레이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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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제동시점이 늦어지면 제동력이 충분히 확보되지 않아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충돌회피도 피해경감을 목적으로 하는 기능으로 감지 센서를 통해 도로 상황을 파악하고 위험요소를 판단하여 추돌이 예상되는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하며, 긴급시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충돌을 예방하고 자기 자신의 피해를 최소화하는 시스템입니다.전방추돌경고(FCW)와 같은 원리이지만 자동으로 제어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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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행 중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목적으로 차선을 이용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운전자에게 위험을 경고하고 핸들을 제어하는 주행안전시스템으로, 전방카메라에서 인식한 차선과 방향지시 등의 작동여부를 고려하여 차선을 이용한다고 판단되면 운전자에게 때때로 청각경고를 하여 차선에서 이동하지 않도록 핸들을 제어하여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운전자가 부주의하게 운전하고 있다고 판단될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하는 시스템으로 전방 카메라로 인식한 차선 정보와 차량의 속도, 핸들 각도, 브레이크 작동 여부 등의 정보를 고려해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분석하고 부주의 운전으로 판단되면 운전자에게 시간, 청각경고를 하는 시스템입니다.


    night 및 저조도 형세로 상대방 운전자의 눈부심을 최소화하면서, 전방의 가시거리를 최대한 확보할 목적으로 차량의 하이빔이 작동하는지 제어하는 시스템으로, 전방의 카메라를 이용하여 전방의 차량, 맞은편 차량, 가로등 등의 빛의 가부를 인식하여 빛이 있을 경우 하이빔을 끄고, 빛이 없을 경우 하이빔을 켜주는 고마운 시스템입니다.


    주행 중 차량 중앙을 유지하면서 주행할 수 있도록 핸들을 제어하는 주행 편의 시스템으로 전방 카메라로 인식한 차선과 도로 경계 정보를 고려해 차량 중앙을 유지하면서 주행할 수 있도록 핸들을 보조하는 시스템입니다.


    고속도로나 자동차전용도로 주행 중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 전방차량과의 안전거리나 차의 중앙을 유지하면서 주행할 수 있도록 핸들, 속도를 제어하는 시스템으로 내비게이션 정보를 이용하여 고속도로나 자동차전용도로에 있다고 판단하면 주행속도를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나 도로의 제한속도에 맞추되 전방카메라에서 인식한 차선정보와 전방레이더로 인식한 전방차량과의 상대위치, 상대속도를 고려하여 핸들, 속도제어로 차의 중앙 및 전방차량과의 안전거리를 유지하는 시스템입니다.​


    ​ 4.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AEB)​ 전방에서 추돌 위험이 감지도에고 나, 보행자를 인식하고 추돌 예상되는 경우 ​ 능동적으로 브레이크를 작동하고 문재를 예방하는 시스템으로 ​의 추돌 위험이 있을 경우 운전자가 인식을 하지 않고 브레이크를 작동하지 못하고 자신 ​ 브레이크를 늦게 할 경우 자동차 스스로 쵸은지하 것 자신의 속도를 줄이는 기능을 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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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 운전에 도움이 되는 고마운 지능형 운전 보조 장치(ADSC)에 대해 알아봤습니다.크고 작은 사고가 사전에 예방되고 뉴스에 안타까운 사고영상이 지나치지 않았으면 하는 소견을 하면서 늘 그랬던 것 같은 포스팅입니다.얼마전까지 대전프리미엄 순정옵션 튜닝전문샵덱스쿨 대전 서구점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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