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수역 카페에서 방탄굿즈를 과인눔 받았다ㅋㅋㅋㅋㅋㅋ이것이 아미의 정..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1:35

    오거의 매일 있는 따끈따끈한 1정을 느끼기도 하고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팬으로서 동질감도 느끼고 소키록하는 끊을!!!!​ 오거의 매일 인턴 면접에 가서 이수 역에 가1이 있었지만 시각이 좀 들썩하며 섭취 먹고 카페에 갓후(뒤)​ ​


    >


    이수역카페빈스커피! 왠지 유명한 체인점보다는 그 거리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카페가 끌려서 이곳에 와서 혼자 놀던곳이야~


    >


    근데 내눈앞 www BTS 굿즈등이 있었어!! 카페에 방탄 굿즈 전시되어 있는걸 본게 아내의 목소리라서 굉장하네.이거 파는 줄 알았어.


    >


    왠지 라인프렌즈샵에서 본듯한 비주얼 유베TS 너무 멋있지 않았던 요삼팬이라면 단 한사람밖에 있을수 없는 sound에서 영상과 사진을 찍고 앉았는데 본인~ 안에 카페주인이 자신밖에 없을땐 BTS 괜찮아요?? 선물을 드릴까요?이런식으로 해줘 (웃음)


    아타고에게는 이랬지만 선물이라는 말을 듣자마자 오아미인가!! 후후후


    그래서 설레는마음으로 카운터로 갔어 ᄏᄏᄏ


    >


    짜잔~! 여로콜롬 굿즈 잔뜩 가져다놓은 박스!!! (아까 배달온것 같은) 포토카드, 거울 같은거 너무 많았는데 누가 나 혼자 좋아하냐고 물어봐서 지민이 제일 좋아하는 것 같아요.그럼 민이가 포토카드가 별로 없다고 해서 남준이가 줄까요? 이러면서 되게 주시더라고요. 남준이가 포카 진짜 많이 주셨어.그렇지만 정말 재미있었다. 이상황ᄏᄏᄏᄏᄏᄏ 누가모르는 땅 카페에 와서 방탄포카를 받을수 있냐고ᄏᄏᄏᄏᄏ


    쟈-응(웃음)아니, BTS을 좋아했는데, 콘서트 예매에서 당근은 실패했고... 그렇긴 나, 아직 정식 팬클럽 아미지 않기 때문에, 티켓 당첨에도 참여하지 않았고···(웃음)그런 분 앞에서 만나면 최대한 빨리 공부 열심히 해야겠어요라고 생각하면서, 이런 것이 즉석 팬들의 정구나라고 생각했어(웃음)으로써 나도 이 수역의 카페에 올리고 줄게!!​ 그리고 상자 안에 방탄 포카와 콘서트 티켓이 있어서 콘서트 다녀온 거 많이 부러워했더니 자꾸 3층에서 보았던라는 부러워하지 않는 식으로 매우 안타까워했지만 3층에서도 라이브를 도우루옷챠나어(눈물)불로 부산 무난 티켓 팅츄이켓티은 해도 매 1 24시간 가끔 들어도 꼭 티켓 구하지 못했지만 ㅠㅠㅠ 후후훅


    과인이래 콜풀 티켓팅 성공한 사람인데 방탄콘은 전세계 아미들을 모두 상대하려고 하니까 힘들었어.. 티켓팅...


    >


    아무튼 다시 돌아와~~!! 공간은 크진 않지만 아기자기한 소품도 많고 정감이 느껴지는 분위기였던 빈스커피:(방탄포카 받아서 그런가봐ᄏᄏ) 그래서 이건 선물로 받은게 아니라 남편이 친절/착한 과일 자결장아이라 성료 고르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쿨하게 웃으면서 천천히 하세요._~ 자결장 아이들은 알아 과자도 빨리 고르고 싶은데 자결하고 싶은데 고르지 못하고 메뉴판 봐야겠고...근데 보는 게 부담스럽고


    >


    이수역카페 빈스커피 급하게 와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잠깐 들렀다가 깜짝선물도 받고 재미있는 경험을해서 좋았다.후후쿠


    >


    헤헤 이건 내 지갑 담장에 꽂은 방탄 포카이 보니까 BTS 굿즈 나쁘지 않아도 글재주가 좋아진 남친이나 친국에 이거 보여주면 난 어디있지 ᄏᄏᄏᄏ


    너무 웃기는 쿠이스역 카페 빈스커피로 좋은 감정~ 인생은 아직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수역 카페 #빈스커피


    댓글

Designed by Tistory.